1833-2522
견적문의
이앤은 CS 대행 시 기업의 이미지를 최우선 으로 하여 고객 응대 및 각종 전산업무를 진행합니다.
고객만족도 상승, 재방문 유도, 고객 유지를 통해 매출 유지&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관공서
대기업
중소기업
중소상공인
개인
전화량, 업종에 따른
효율적인 인원 배정 및 조율
다양한 전산업무 경험으로
모든 전산 빠른 숙지 & 업무 진행
담당 관리자 전담 마크 교육 및
실시간 공유 (소통) · 보고
직접 고용보다 인건비 부담 해소
(복리후생, 경조사, 교육, 각종세금)
직원을 채용하기엔 부담스럽고..전화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넘쳐나고..
그렇다고 휴무일에 근무를 할 수도 없는데..
그러다보니 전화를 계속 놓쳐서 클레임 건도 너무 많이 늘었어..
좋은 방법이 없을까?
이앤만의 CS대행을 경험해보세요.
인입량에 따른 인원 조정으로
안정화 및 클레임량 감소
CS대행을 진행함으로써
직접 고용에 대한 부담해소 및
휴무일 근무 가능
판매 대행 진행하여
전화 주문 판매량, 매출 상승
CS 프로세스를 한눈에 확인하세요.
자료전달 및 진행방향 조율
실무자 업무교육 및 숙지
(관리자 주관)
실무자 업무 진행
업무 중 이슈 발생 시 피드백 실시간 소통
사전에 조율된 방식으로 진행
*일/주간/월 보고서 or 실시간 시트 공유